FURTHER
GRAND HOTELS: ITALY
자연 속으로
2021년 03월호

캘리포니아에서 자연의 일부분이 되다.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온다. 드넓은 풍광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여기는 캘리포니아 빅서에 위치한 해안도로다. 1번 고속도로를 벗어나자 그림 같은 절경을 자랑하는 절벽이 드러난다. 그리고 이 절벽 높은 곳에는 태평양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호텔이 있다. 아름다운 캘리포니아주 안에서도 손꼽히는 호텔, 포스트 랜치 인Post Ranch Inn이다.

호텔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앞에 압도적인 자연 풍광이 펼쳐진다. 다수의 상을 수상한 부티크 호텔답게 아름다운 전경이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외관은 장엄한 자연의 일부인 듯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실내 인테리어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럭셔리를 환경에 적절하게 아우른 모습이다.

 

투숙객은 숲 속에 위치한 트리 하우스,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클리프 하우스 등에서 머물 수 있다. 객실에 들어서면 코너 벤치에 꼭 앉아보기를 권한다. 숲과 바다를 한눈에 담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욕실에서도 통유리창 밖으로 펼쳐지는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안락한 킹 사이즈 침대에 누워 편안함을 만끽하고, 타닥타닥 장작이 타는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해보자. 벽난로 앞에 앉아 한가로운 한때를 즐기기 더없이 좋다. 무엇보다도 특별한 건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선데크다. 하늘에 뜬 별을 눈에 담다가 잠드는 경험은 절대 놓치지 말자.

호텔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시에라 마르Sierra Mar에서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며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 조식으로는 신선한 과일과 빵, 달걀 등이 준비된다. 육체의 피로를 해소하고 싶다면 스파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고요한 숲 속에서 받는 마사지는 마음에도 큰 평화를 안겨준다. 이외에도 호텔 프로그램을 통해 요가와 하이킹, 천체 관측 등을 체험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예약하기

포스트 랜치 인 주변에 위치한 관광명소에서 자연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여행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파이퍼 비치Pfeiffer beach는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거닐기 좋은 장소다. 해 질 녘의 노을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한다. postranchinn.com

#ThePreferredLife

 

글. 유수아SOO-A YOO
사진. 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WWW.PREFERREDHOTELS.COM
RELATED
TRAVEL WITH PASSION AND PURPOSE